물 많이 주지 않아도 잘 자라는 식물 7가지

가정에서 식물을 기를 때 물을 자주 주지 않고도 잘 자라는 식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흔히 알고 있는 선인장을 포함해서 물을 적게 주고도 잘 자라서 가정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10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. 순서는 물의 양과는 관계없이 임의로 작성했습니다.

물을 적게 줘도 잘 자라는 식물

선인장(Cactus)

선인장의 물 요구량은 매우 적습니다. 물 저장용 두꺼운 줄기를 가지고 있어 건조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며,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.

다육이(Succulent)

다육이의 물 요구량은 적습니다. 물을 저장하는 두꺼운 잎을 가지고 있어 마르지 않고 잘 자라며, 다양한 종류와 형태로 여러 가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아로니아(Aronia)

아로니아의 물 요구량은 보통입니다. 비타민 C, 비타민 K, 칼륨, 철,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과일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. 다른 과일에 비해 물을 적게 필요로 해 건조한 환경에서도 잘 자랍니다.

로즈마리(Rosemary)

로즈마리의 물 요구량은 보통입니다. 건조한 토양에서도 잘 자라고, 강한 향을 가지고 있어 조리에 활용됩니다.

라벤더(Lavender)

라벤더의 물 요구량은 적은 편입니다. 햇볕을 좋아하고 향기로운 꽃을 가지고 있어 정원을 꾸미기에 좋은 식물입니다.

나팔꽃(Trumpet Vine)

나팔꽃의 물 요구량은 보통입니다. 예쁜 꽃을 가지고 있으며 건조한 환경에서도 잘 자랍니다.

토마토 (Tomato)

토마토의 물 요구량은 보통입니다. 열매를 가진 식물입니다. 과일이 아닌 채소로 분류되며 가장 많이 소비되는 채소 중 하나입니다.

이상으로 물을 많이 주지 않아도 잘 자라는 식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

Leave a Comment